Lv.0 등록일: 2011-06-172011-06-17T09:10:41+09:00 2011-06-17T09:10:41+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특정 명령어를 치면 버퍼링 현상이 나타납니다.. 고수님들 알려주세요.. 오토캐드 라인을 치면 느려지는 현상입니다…제 컴퓨터는 i7-그래픽 1G-램 4G 입니다…컴퓨터는 아무이상 없는데….왜그런지 도대체 모르겠답니다…알려주세욧!!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2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11-08-12T14:37:19+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11-08-12 2:37 pm 저도 2011에서 그러는데 왜그럴까요?윈도우7 64 인데 ㅜㅜ 출퇴근현역 Lv.0 2011-07-28T23:36:37+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11-07-28 11:36 pm 현재 저도 그런현상을 겪고 있습니다.혹시 해결방법을 찾았는지도저는 그럴때마다 프로그램을 다시 깔았는데 혹시 다른 방법이 있는지요
저도 2011에서 그러는데 왜그럴까요?
윈도우7 64 인데 ㅜㅜ
현재 저도 그런현상을 겪고 있습니다.
혹시 해결방법을 찾았는지도
저는 그럴때마다 프로그램을 다시 깔았는데 혹시 다른 방법이 있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