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다루는 도면이 여러장을 한번에 다루는지라 일일이 캐드상에서 파일을 열어서 하기 귀찮아 탐색기창으로 파일을 더블클릭해서 캐드창으로 실행을 하고 그랬는데 어느날 부터인지 탐색기창으로 캐드화일을 더블클릭하면 파일 갯수만큼 캐드창이 열리는 겁니다
단일도면 호환모드도 확인해보고 이리저리 확인을 다 해봤는데 해결 방법이 없네요
전에 고캐드상 어디선가 저와 같은 이런증상을 탐색기창 파일 속성을 수정하니 해결 되던데 기억도 잘 않나고 해서요 부탁드립니다
누가 좀 해결해 주세요 ㅠㅠ
파일 10개를 더블클릭으로 열면 캐드가 10개가 열리는 현상이에용
syswindows 이거말하시는건강?…
한번 이렇게….폴더 옵션>파일형식>dwg 선택후 변경을 눌러서 캐드실행파일 다시 지정…그것도 안되면…복원키…. 꾹~~
파일형식 변경으로 해서 해결을 봤는데 이번에는 잘 해결이 않되네요 중간에 내가 뭐 빼먹은거 있나 ?? 자세히좀 알려주세요 ㅠㅠ
캐드–> 옵션–> 시스템–> 일반옵션–> 단일모드 해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