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3-11-142003-11-14T17:38:22+09:00 2003-11-14T17:38:22+09:00카테고리: Inventor & Solidworks 판금작업 (1) 이렇게 하면 어떨까요… 저두 좀 해봤는데 잘 안돼더군요 편법은 아니고 이렇게도 작업을 하더구만요!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인벤터 드라이브 기능을 ilogic에서 구현 인밴터 모형 만들기 이거 동영상처럼 판금전개도를 어찌 잡아야할까요?? 혹시 도면 검토 받을 수 있을까요? 4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03-11-15T08:45:41+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3-11-15 8:45 am 네, 맞습니다. 저도 이렇게까지밖에는 안되더군요 [Deleted User] 2003-11-15T08:52:24+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3-11-15 8:52 am 현재 저희가 절곡해오는 업체에서는 양쪽을 다 모따기하거든요 45도로 [Deleted User] 2003-11-15T12:33:42+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3-11-15 12:33 pm 실물사진 점 올려 보세요..궁금합니다… [Deleted User] 2003-11-15T17:45:15+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3-11-15 5:45 pm 디카를 출장간 사람이 가져가서요,,, 나중에 꼭 올려드릴께요
네, 맞습니다. 저도 이렇게까지밖에는 안되더군요
현재 저희가 절곡해오는 업체에서는 양쪽을 다 모따기하거든요 45도로
실물사진 점 올려 보세요..궁금합니다…
디카를 출장간 사람이 가져가서요,,, 나중에 꼭 올려드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