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는 분이 메일로 도면을 하나 보냈는데 열어보니 화면상에서는 도면과 펀트가 나타나는데 막상 프린터로 출력을 하면 글자들이 물음표로 나타나서 내용을 알수기 없는데… 이경우 혹시 제컴에 펀트가 깔려있지 않아서 그런건가하는 추측을 하여봅니다.
만약 제추측대로 제 컴에 펀트가 깔려있지 않아서그런거라면 펀트자료 가지신분 계시면 좀 나누어 주시면 감사히 쓰겠습니다. 그리고 오래전에 어느분이 펀트를 메일로 주셨는데 어떻게 제컴에 까는건지 알수없어 그냥 버렸습니다. 펀트까는 방법도 좀알려주시면 감사하겠니다. 고수님들 부탁드립니다. 혹시 제 추측과 달리 다른 원인이 있는지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극초보 좀 살려주세요)
공유
화면상에 폰트가 제대로 보인다면 출력또한 제대로 될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