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8-04-042008-04-04T09:47:59+09:00 2008-04-04T09:47:59+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프로그램이 실행되지 않아서요. AutoCAD2007 한글판 프로그램을 설치는 했는데 실행되지 않아서요. 에러 메시지를 이미지로 첨부했습니다. 왜 그러는지 답변좀 부탁합니다.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1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08-04-04T09:50:59+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8-04-04 9:50 am 자료실/소프트웨어정보 54번 게시물 글 참조하세여
자료실/소프트웨어정보 54번 게시물 글 참조하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