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mething went wrong with the plugin API. 등록일: 2002-04-202002-04-20T10:32:30+09:00 2002-04-20T10:32:30+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해치가 깨져서 나와여…ㅜㅜ 해치를 하면 깨져서 나오는 이유는 뭘까여??? 다른해치스타일은 괜찮은데 ‘BATT’라는 스타일만 깨져서 나오네여… 급한데….어쩌죠???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PDF 출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