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14-05-262014-05-26T00:47:53+09:00 2014-05-26T00:47:53+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해치라인을 오스냅 거는 방법 질문합니다. 해치를 했을때, 해치된 라인들을 오스냅 걸수 있는 ‘설정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2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14-05-26T08:58:38+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14-05-26 8:58 am 없는뎀숑 [Deleted User] 2014-05-26T16:50:37+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14-05-26 4:50 pm 명령어 osnaphatch 설정값 1로 바꾸시면 됩니다.
없는뎀숑
명령어 osnaphatch 설정값 1로 바꾸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