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값을 먹으면 fillet이나 trim뭐 이런게 잘 안되는건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z값을 다 없애고 다시 fillet을 했는데도 안되는건 왜그럴까요?
이런게 이거 하나면 좋겠는데… 작업을 하다보면 심심치 않게 나오거든요.
해결해 주세요.
부탁드려요.
확대된 부분이 fillet이 안되는 이유는 뭘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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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잉..
내용이 없다네용~~~
수고수고… 부탁드려용~~~~
수평으로 되어 있는와 수직선의 형식이 다른 객체여서 그래요..
수평으로 되어 있는 객체를 explode 하고 나서
fillet를 해보세요…
언냐랑 나랑 초아님이랑 헛일님이랑 짐 질문 게시판에 죽때리구 있나분데..
간만에 정답 쓸라니까 언제 왔는지 언냐 대답이 짠 나와불고..
그러나 소신것 나두 연구 결과 써 볼랍니다..ㅡㅜ
LWPOLYLINE 이고 우째 생겼는지 몰릅니다..이고 우째 만드는지두
모릅니다..그러나 이눔 패대기 팍 쳐서 깨불구 쭉 잡아 땡겨서 붙이믄
붙심돠..이눔 살살 다룸 겨 올릅니다..팍팍 패대기 쳐서 깨불길..
아흑..ㅡㅜ 뒷북맨..
객체가 다른것이라면… explodeㄹ를 사용하는것이라면
block이라는 건가요?
간단하게 해결되었네요.
감사합니다.
폴리라인이 직선으로 보이지만 직선이 아님니다.
explode를 해보시면 호(arc)인것이 나타나죠..
호와 직선이 삼차원적으로 만나지 않기 때문입니다.
이차원에서 호와 직선은 만나지만 삼차원에선 호 궤적상에 직선이 존재하지
않으면 서로 만나지 않습니다.
explode를 시켜서 3차원을 2차원으로 바꾸시면 됩니다..
참고하시길
=== 따라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