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1. 첨부한 파일은 한자어로 작성된 도면입니다.
글꼴이 물음표로 나오는게 많은데 아무리 찾아봐도 맞는 글꼴을 못찾겠네요.^^;
질문 2. cad 2010을 쓰고 있는데 도면을 저장할때마다 acad.lsp파일이 생성되고
explode 명령어가 먹질 않아서 archiOffice CadVirus Checker 라는 프로그램을
돌려서 캐드 바이러스를 치료했는데요 그다음 부터 마우스 휠을 눌러서 pan기능을 쓰려고 하면
되질 않고 해치가 먹질 않는 문제가 생겼습니다.
혹시 이 문제에 대해 경험해 보시거나 아시는 고수님 계시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