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질문 여러번 올립니다.
다름이 아니라 작업 도면에 선들이 첨 작업시엔 수직선이 직선으로 나왓는데
어떻게 하다보니 얘들이 삐뚤어 졌습니다.
도면 전체가 삐뚤해서 다시 모형에 도면들을 전체 다 돌려서 똑바로 나오게 했더니
인제 배치에서 선이 삐뚤어지는겁니다.
배치를 똑바로 나오게 할려고 다시 삐뚤어진 도면들 글릴라니 참 진도도 안나고
낼아침에 갑독 승인 받아야 되는데.
깝깝합니다…..
오늘 종일 깝깝하네요….ㅠ.,ㅜ;;
도면 올립니다.
도면 똑바로하고 배치에서 똑바로 보이게 하는 방법 쫌 갈케주세요….
수정도 해 주심 더 감사하구요.
제가 싸이트에서 나온 캐드 2008 무작정 따라하기 책을 샀거든요 근데 배치에 관한 내용이
제가 이해하기엔 쪼끔 부족해서 그럽니다…
앞으로 갈길은 먼데 할일은 많으니 …
기다리겠습니다….ㅠ.,ㅜ;;
공유
혹시 계단과 헨드레일 섹센도면만 필요하신건지요?
케드파일 모형도상의 도면은 케드작업시에 3d작업중에 각 섹션별로고도가 차이가 0.51,46도 만큼 기우러져서 insert된 도면으로 보입니다. 이것을 일일이 교정하려면 대단한 시간이 걸릴것같고 원본도면이 있다면 insert를 다시하면될것같고 만약 귀하가 도면이 삐뚤게 나온다는 설명을 붙여놓으신 섹션만 바르게 출력하는것을 원한다면 간단히 알려드릴수가 있습니다. 의도를 몰라서 어디까지 설명을하여야 하는지 ….보시면 답글주세요
도면전체가 기울어 진거 같네여? ms에선 도면전체가 기울어져있고 ps 에선 직선으로 보일려고
하루님에 글이 맞는듯 싶네요..
도면 전체가 기울어져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