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3-11-152003-11-15T15:46:54+09:00 2003-11-15T15:46:54+09:00카테고리: Inventor & Solidworks 15″ or 15.4″ 어떤 모니터를 써야하냐요? 노트북을 구입할려고 하는데 15″, 15.4″의 모니터가 있더군요 오토캐드와 인벤터를 써야하는데 어떤것이 나을런지 모르겠네요 누군가 15.4″는 도면이 늘려져 나온다고 하던데요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인벤터 드라이브 기능을 ilogic에서 구현 인밴터 모형 만들기 이거 동영상처럼 판금전개도를 어찌 잡아야할까요?? 혹시 도면 검토 받을 수 있을까요? 1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03-11-17T15:15:53+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3-11-17 3:15 pm 무게를 생각하지 않으신다면 15인치를 추천합니다. 또한 중요한건 최대 해상도인데..SXGA급으로 하시는것을 강력 추천합니다. 1024해상도는 너무 좁답니다.
무게를 생각하지 않으신다면 15인치를 추천합니다. 또한 중요한건 최대 해상도인데..SXGA급으로 하시는것을 강력 추천합니다. 1024해상도는 너무 좁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