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4-04-232004-04-23T17:29:00+09:00 2004-04-23T17:29:00+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2004쓰는분요!!! 2000버전으로 저장좀….. 도면을 이메일로 받았는데 2004라서 열지못해요… 2002에서 열게 좀도와주세요… 꾸벅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3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04-04-23T17:49:52+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4-04-23 5:49 pm 별말씀을요~ -_-a [Deleted User] 2004-04-23T17:49:06+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4-04-23 5:49 pm 감사합니다!!! 꾸벅 [Deleted User] 2004-04-23T17:43:27+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4-04-23 5:43 pm
별말씀을요~ -_-a
감사합니다!!!
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