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4-07-262004-07-26T09:19:51+09:00 2004-07-26T09:19:51+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2005에서 도면창을 누르면 넘 시간이 많이걸림 2005 네트워크버젼을 사용함니다 다른 아이콘을 누를땐 금방 작동되는데 이상하게 도면층의 아이콘만 누름 시간이 한참(약10초)걸림 제 컴은 팬4임다 참고- ishopdwg설치함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7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04-07-26T10:03:29+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4-07-26 10:03 am 오픈된 도면에 여러개의 필터가 있어서 발생되는 현상으로 알고 있습니다. [Deleted User] 2004-07-26T10:05:02+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4-07-26 10:05 am 첨에 도면창을 오픈하고 불필요한 필터를 제거하면 다음부터는 빠르게 오픈 됩니다. http://www.4mi.co.kr 자료실에 가면 관련된 리습이 있습니다. [Deleted User] 2004-07-26T10:16:58+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4-07-26 10:16 am 2005 에서는 필터를 손쉽게 수정삭제 등이 가능 하므로.. 따른 추가 기능을 사용하지 않아도 될 것으로 생각 됩니다. [Deleted User] 2004-07-26T10:57:17+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4-07-26 10:57 am 도면층이 아니라 도면 오픈창 열 때…시간이 걸리는 것을 말하는 것 아니가여…??? [Deleted User] 2004-07-26T11:34:21+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4-07-26 11:34 am 도면층의 아이콘을 눌렀을때임 옆 컴두 같은 현상이 발생함 쉽게 풀어서 도움좀 주십시요 [Deleted User] 2004-07-26T11:58:35+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4-07-26 11:58 am <이미지 참조> 본 싸이트에 올라온 필터 문제 파일을 하나 열었습니다. 붉게 사각형 되어 있는 것이 레이어 필터 입니다. [Deleted User] 2004-07-26T12:01:37+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4-07-26 12:01 pm 레이어 필터 없애면 됩니다!
오픈된 도면에 여러개의 필터가 있어서 발생되는 현상으로 알고 있습니다.
첨에 도면창을 오픈하고 불필요한 필터를 제거하면 다음부터는 빠르게 오픈 됩니다. http://www.4mi.co.kr 자료실에 가면 관련된 리습이 있습니다.
2005 에서는 필터를 손쉽게 수정삭제 등이 가능 하므로.. 따른 추가 기능을 사용하지 않아도 될 것으로 생각 됩니다.
도면층이 아니라 도면 오픈창 열 때…시간이 걸리는 것을 말하는 것 아니가여…???
도면층의 아이콘을 눌렀을때임 옆 컴두 같은 현상이 발생함 쉽게 풀어서 도움좀 주십시요
<이미지 참조>
본 싸이트에 올라온 필터 문제 파일을 하나 열었습니다.
붉게 사각형 되어 있는 것이 레이어 필터 입니다.
레이어 필터 없애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