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7-07-122007-07-12T14:08:23+09:00 2007-07-12T14:08:23+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2007. xpress설치 그 전엔 그냥 설치해서 사용 했었는데… 커뮤니케이션센타를 연결 하라는데 여기저기 뒤져 봐두 아무데도 보이질 않네요… civil 3d 사용하고 있습니다… 부탁드립니다… 2007 버젼에 xpress 어케 설치하나여…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