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7-07-122007-07-12T14:08:23+09:00 2007-07-12T14:08:23+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2007. xpress설치 그 전엔 그냥 설치해서 사용 했었는데… 커뮤니케이션센타를 연결 하라는데 여기저기 뒤져 봐두 아무데도 보이질 않네요… civil 3d 사용하고 있습니다… 부탁드립니다… 2007 버젼에 xpress 어케 설치하나여…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PDF 출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