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8-12-122008-12-12T17:10:04+09:00 2008-12-12T17:10:04+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2008버전과 2009버전 어느것이 좋은지요? 구매하려고 하는데…LT는 모두 비추하시기에2009버전이 2008버전보다 낳은점이 있는지현재 2006 사용중입니다.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3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08-12-12T17:39:20+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8-12-12 5:39 pm 캐드버전 끝에 홀수번호인 버전은 비추입니다.이때까지 이상한?일이 발생하기에..예를 11,13,2001….. [Deleted User] 2008-12-12T17:39:40+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8-12-12 5:39 pm 2009가 환경이 많이 바뀌어서, 좀 불편할 수도 있지만, 적응할 필요가 있지않을까요^.^ 주왕 Lv.26 2008-12-12T19:37:52+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8-12-12 7:37 pm 2008에 한표……..//
캐드버전 끝에 홀수번호인 버전은 비추입니다.
이때까지 이상한?일이 발생하기에..
예를 11,13,2001…..
2009가 환경이 많이 바뀌어서, 좀 불편할 수도 있지만, 적응할 필요가 있지않을까요^.^
2008에 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