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7-05-282007-05-28T11:10:38+09:00 2007-05-28T11:10:38+09:00카테고리: Inventor & Solidworks 2008설치시 … mm 와 inch 를바꾸는게 어디에숨어있나요..??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인벤터 드라이브 기능을 ilogic에서 구현 인밴터 모형 만들기 이거 동영상처럼 판금전개도를 어찌 잡아야할까요?? 혹시 도면 검토 받을 수 있을까요? 11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07-05-28T11:13:57+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7-05-28 11:13 am 매번 작업할때마다 Tool ->Document Settings -> Unit -> Length에서 바꾸긴 하지만 귀찮긴 해요.. [Deleted User] 2007-05-28T11:14:15+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7-05-28 11:14 am 재설치해야하나요./아님 치수단위만 바꿀수있나요?? [Deleted User] 2007-05-28T11:14:51+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7-05-28 11:14 am 재설치 해봐도 똑같아서 그냥 이대로 쓰고 있는중입니다. ㅠ.ㅠ [Deleted User] 2007-05-28T11:35:35+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7-05-28 11:35 am 그게아니구 설치할때 단위를 mm로바꾸는게 있잔아요. [Deleted User] 2007-05-28T11:39:42+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7-05-28 11:39 am 재 설치 하셔야 합니다. 설치시 셋팅에서 mm로 하시고 나서 설치 해주세요. [Deleted User] 2007-05-28T11:41:25+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7-05-28 11:41 am 그게 어디숨어있냐구용? [Deleted User] 2007-05-28T13:00:45+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7-05-28 1:00 pm 빨강색으로 동그라미 표시된 부분 클릭하시고 들어가셔서 인치를 미리로 바꾸시고 설치하시면 됩니다. [Deleted User] 2007-05-28T13:53:32+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7-05-28 1:53 pm 아항 거기에 숨어있었꾼.. 밀고 다시 깔아야겠땁. ㅠ.ㅠ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 [Deleted User] 2007-06-05T11:08:52+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7-06-05 11:08 am 저도 감사~ ㅎㅎ [Deleted User] 2007-06-13T11:33:55+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7-06-13 11:33 am 설치 화면 넘어 갈때 중간에 작은 글씨로 초기 Setting값이 inch/ANSI등등으로 보이는 박스가 나옵니다.거기에서 중간쯤에 Con…?(스크롤바)인가 나옵니다.그걸 누루시면 변경할수 있습니다. 캐드파워2013 Lv.0 2007-08-16T09:09:03+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7-08-16 9:09 am 재설치
매번 작업할때마다 Tool ->Document Settings -> Unit -> Length에서 바꾸긴 하지만 귀찮긴 해요..
재설치해야하나요./아님 치수단위만 바꿀수있나요??
재설치 해봐도 똑같아서 그냥 이대로 쓰고 있는중입니다. ㅠ.ㅠ
그게아니구 설치할때 단위를 mm로바꾸는게 있잔아요.
재 설치 하셔야 합니다. 설치시 셋팅에서 mm로 하시고 나서 설치 해주세요.
그게 어디숨어있냐구용?
빨강색으로 동그라미 표시된 부분 클릭하시고 들어가셔서 인치를 미리로 바꾸시고 설치하시면 됩니다.
아항 거기에 숨어있었꾼.. 밀고 다시 깔아야겠땁. ㅠ.ㅠ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
저도 감사~ ㅎㅎ
설치 화면 넘어 갈때 중간에 작은 글씨로 초기 Setting값이 inch/ANSI등등으로 보이는 박스가 나옵니다.거기에서 중간쯤에 Con…?(스크롤바)인가 나옵니다.그걸 누루시면 변경할수 있습니다.
재설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