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21-11-152021-11-15T09:42:42+09:00 2021-11-15T09:42:42+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2017 쓰는데요. 도면 잡고 이동할 때 쓰는 손도구가 어디있죠??? 제곧내 ㅎ 마우스 휠 누르고 도면 이동하는 거 시끄러워서 불편해서요..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2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21-11-15T10:13:03+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21-11-15 10:13 am 딸깍딸깍 시끄러웠는데 고맙습니다~ ㅎ 백발도인 Lv.31 2021-11-15T09:59:51+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21-11-15 9:59 am pan 엔터 아니면 마우스 휠을 눌러서
딸깍딸깍 시끄러웠는데 고맙습니다~ ㅎ
p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