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5-04-152005-04-15T13:29:15+09:00 2005-04-15T13:29:15+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3D에서 문자 며칠전에 올렸는데. 답변이 없어서요.. 3d로 그림을 그리고 설명을 덧붙여야 하는데. 출력할때 hide시키면 글이 속이 비어져 출력되잖아요.. 어떻게 해야하는 거죠?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4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잠탱 Lv.0 2005-04-15T13:57:49+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5-04-15 1:57 pm textfill을 1로… [Deleted User] 2005-04-15T14:22:28+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5-04-15 2:22 pm 그래도 안되는 데요..T.T 엠찌캐드 Lv.0 2005-04-15T15:45:48+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5-04-15 3:45 pm 궂이 속이 빈 글체를 쓰실필요가 없으시다면 트루타입글꼴을 피하시는게 좋을것 같네요 [Deleted User] 2005-04-15T19:16:54+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5-04-15 7:16 pm 3차원에서 글자를 어떠한 옵션을 사용하여도 속이 비게 됩니다.
textfill을 1로…
그래도 안되는 데요..T.T
궂이 속이 빈 글체를 쓰실필요가 없으시다면 트루타입글꼴을 피하시는게 좋을것 같네요
3차원에서 글자를 어떠한 옵션을 사용하여도 속이 비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