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드 3d에서여..rulesurf를 이용해서 면처리를 했는데요.
그 면이 맞닺는 부분이 렌더링일 하면 표시가 나요…
렌더링 했을때 조금씩 꺽이는 부분이 표시 나지 않고
부드럽게 보이게 할수는 없나요??
공유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비밀번호를 재설정하려면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해당 질문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답변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유저를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dwg를 못봐서 정확한 답이 될진 모르겠으나,SURFTAB1 변수값을 높게 조정후 rulesurf 로 면처리를 해야될것으로
변수값 올려서 했는데 렌더링 햇을때 변화가 없네여..ㅠㅠ
rulesurf 로 선택된는 원본객체가 부드럽게 (직선이 아닌 스플라인처럼) 처리가 되어야겠죠. max라면 이선의 각 vertex를 Bezier(corner)로 조정해주면 되는데, CAD는 이부분이 쉽게 안되죠
음..제생각은 그냥 눈으로만 그렇게 보이는게 아닌가요 변수값 만이 주면 부드러워 지죠,간혹 평면에서도 문짝이 각져 보일때도 있죠 이럴땐 VIEWRES값을 조금 많이 주면 됩니다.그냥 참고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