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 캐드에서
3d 모델링된 객체를 평면에서 입체로 보이도록 변환하는데요..
3d 뷰상에서 원하는 시점의 객체에 UCS -> V 선택하고 객체를 복사한 뒤,
평면상에 붙여넣기를 하고 있어요..
이렇게 하면 2d 평면상에 3d시점의 객체가 나타나는데 문제는 보이기는 2d평면에 보여도
각 선들에 고도가 있어서 평면상에서 수정을 하면 동일평면상이 아니다라는 문제가 나옵니다.
이렇게 3d 모델링된 객체를 2d 평면상으로 옮기되, 객체의 뷰형상은 그대로 가져오는 방법에서
각 선들의 고도를 평면화시키는 방법이 있는지 알고 싶어요.. 아님 아예 다른 방법이 있는지요?
공유
모드뷰도 괜찮습니다.;;
fshot 하시면 3d가 보이는 대로 2d화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