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작업후 렌더링을 하거나 hide를 하면 꼭 원이 16각형이 되거나하는
부드럽지 못하게 처리 되는데
어떠케 해상도를 올렷엇는지?
픽셀수를 늘렷엇나?
명려어좀 갈켜주세염 ㅜㅜ
3d 관련 질문 아시는님 리플~염~
공유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비밀번호를 재설정하려면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해당 질문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답변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유저를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솔리드로 작업한거 hide 했을때 곡면을 부드럽게 해주는 명령어가
요놈밖에 없나요???
저요… 예전에 있던걸로 기억하는데 요놈이 그놈인지
헷갈리네요…….-.-
캐드를 한동안 쉬었다가 하려니 가물가물해서요..
그럼.. 시간이 늦었네요..
마무리 잘하시고 내일을 위해 푸욱 쉬세요..^^
viewres는 화면상에서의 곡면성만 조절하는 거예요…
쉐이드나 렌더링과는 연관 없습니다.
저도 잘 모르지만
시스템변수를 조절하는 명령어가 있는것으로 알고 있어요..
faceetres입니다. 그런데 이것은 렌더링이나 쉐이드 명령을 한 후
곡면을 부드럽게 처리해 주는것이거든요..
또 viewres도 있는데 이것은 호, 원등을 부드럽게 해주는것인데
이것도 렌더링이나 쉐이드 명령을 적용할 때 사용하는것이지요.
도움이 못되어 조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