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mething went wrong with the plugin API. 등록일: 2002-04-232002-04-23T13:23:31+09:00 2002-04-23T13:23:31+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acad2002에서 hpconfig명령이 무엇으로 바뀌었는지? cad14에서는 hpconfig가 잘 됐었는데 cad2002로 바뀐 뒤로는 hpconfig 명령이 듣질 않네요… 무엇으로 바뀌었는지 아시는 분 부탁드립니다. 모두 좋은 하루 되세요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2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권현실 2002-04-23T14:30:25+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2-04-23 2:30 pm 플로터 관리자 -> plotter manager 에서 설정하세요.. 초보 2002-04-24T10:43:00+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2-04-24 10:43 am 답변 감사합니다.
플로터 관리자 -> plotter manager 에서 설정하세요..
답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