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5-11-232005-11-23T17:53:37+09:00 2005-11-23T17:53:37+09:00카테고리: Inventor & Solidworks AIP10 설치후실행하는데… 갑자기 다운되네요.. 인벤터를 실행후. 컨텐츠 센터 아이콘을 누르면… 다운되네요… 일반적인 작업을 하다가도 중간에.. 갑자기 다운되구요… 소중한 의견 부탁드립니다..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인벤터 드라이브 기능을 ilogic에서 구현 인밴터 모형 만들기 이거 동영상처럼 판금전개도를 어찌 잡아야할까요?? 혹시 도면 검토 받을 수 있을까요? 6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05-11-24T20:08:16+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5-11-24 8:08 pm 그리고 인벤터사랑에 참여는 하지않지만.. 많은 도움을 받고있습니다. 감사합니다. [Deleted User] 2005-11-24T20:07:02+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5-11-24 8:07 pm 답변감사합니다. 전장혁님. [Deleted User] 2005-11-24T13:05:00+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5-11-24 1:05 pm GeForce 카드는 게임용 카드이기 때문에 여러 개의 그래픽 창을 열게 되면 견디지 못합니다. MCAD용과 게임용 그래픽 카드의 가장 큰 차이가 그래픽 창을 여러 개 열 수 있느냐 아니냐 입니다. [Deleted User] 2005-11-24T09:23:41+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5-11-24 9:23 am 엑셀실행 인벤터 프로그램 실행중또는 설치중에 실행하지는 않았습니다. [Deleted User] 2005-11-24T09:22:58+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5-11-24 9:22 am 그래픽카드는 NVIDIA GeForce 6600 GT 를 쓰고있습니다. [Deleted User] 2005-11-24T02:04:49+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5-11-24 2:04 am 어떤 그래픽 카드와 드라이버를 사용하시나요? 엑셀이 설치되어 있고 엑셀을 최소한 한 번 실행한 적이 있나요?
그리고 인벤터사랑에 참여는 하지않지만.. 많은 도움을 받고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변감사합니다. 전장혁님.
GeForce 카드는 게임용 카드이기 때문에 여러 개의 그래픽 창을 열게 되면 견디지 못합니다. MCAD용과 게임용 그래픽 카드의 가장 큰 차이가 그래픽 창을 여러 개 열 수 있느냐 아니냐 입니다.
엑셀실행 인벤터 프로그램 실행중또는 설치중에 실행하지는 않았습니다.
그래픽카드는 NVIDIA GeForce 6600 GT 를 쓰고있습니다.
어떤 그래픽 카드와 드라이버를 사용하시나요? 엑셀이 설치되어 있고 엑셀을 최소한 한 번 실행한 적이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