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5-11-102005-11-10T17:19:47+09:00 2005-11-10T17:19:47+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AutoCAD 오류 중단 오늘 오전오후까지 잘되던 캐드가 갑자기 이런 메세지창이 뜨면서 강제종료됩니다. 왜그런걸까여? 다시 캐드를 깔아야 하나여? ㅠㅠ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2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05-11-10T17:33:06+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5-11-10 5:33 pm Tip&tech 의 62번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Deleted User] 2005-11-10T17:59:23+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5-11-10 5:59 pm 아 감사합니다. 덕분에 해결을 했어여 ^-^!
Tip&tech 의 62번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 감사합니다. 덕분에 해결을 했어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