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CAD Ctrl+키 이용한 단축키 지정방법이 있나요.
이전에 2002에서는 단축키를 스타크래프트 에서 부대 지정하듯이
Ctrl + 영문키 로 제가 편한데로 지정해서 썼었거든요.
바로 2009로 넘어왔더니 인터페이스도 너무 다르고 생소해서요..
혹시 아시는 고수분 있으시면 가르침 부탁드립니다 ^^;
공유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비밀번호를 재설정하려면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해당 질문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답변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유저를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cui에서 키보드 바로가기에서 설정 가능합니다..
아..바른 답변에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해결 됐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