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mething went wrong with the plugin API. 등록일: 2003-08-012003-08-01T17:12:45+09:00 2003-08-01T17:12:45+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autocad lt 2002는 batch plot을 할수 없는건가요? 느낌이 그런거 같은데 plot wizard에서도 device를 잡을 수 가 없네요. 따로 utility를 깔아야 하는건지… 답변 부탁드립니다.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