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7-05-212007-05-21T11:30:00+09:00 2007-05-21T11:30:00+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autocad lt 2007에서 xref 기능을 쓸수 있는지 autocad lt 2002에서는 xref 기능을 쓸수 없다고 들었는데 autocad lt 2007에서도 xref기능을 쓸수 없나여?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2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07-05-21T11:38:21+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7-05-21 11:38 am lt 2002~2008에서 xref는 기본적으로 됩니다…refedit가 안되는 거죠:-)) [Deleted User] 2007-05-21T11:40:53+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7-05-21 11:40 am LT에서 lisp, image삽입, refedit, xclip, 연속출력 기능,,,등등 쓸렴…archioffice(xpress) 깔면 되구여:-))
lt 2002~2008에서 xref는 기본적으로 됩니다…refedit가 안되는 거죠:-))
LT에서 lisp, image삽입, refedit, xclip, 연속출력 기능,,,등등 쓸렴…archioffice(xpress) 깔면 되구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