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3-02-202003-02-20T17:19:03+09:00 2003-02-20T17:19:03+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bonus tool 사용방법좀 갈켜주세여.. 오토캐드14를 쓰는데여 설치할때 full로 설치했거든여 bonus tool에 대한 아이콘 설명좀 부탁드립니다.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1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03-02-21T00:42:24+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3-02-21 12:42 am http://www.ait.co.kr/edu/AUTOCAD/index.html 에 가시면 자세히 설명되어 있네요
http://www.ait.co.kr/edu/AUTOCAD/index.html 에 가시면 자세히 설명되어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