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10-09-162010-09-16T14:43:49+09:00 2010-09-16T14:43:49+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cad깔기 좀 봐주세요. cad를 까는데 깔리지는 않고 이런문구만 자꾸 창에 뜨는데 어케 해야 되나요???‘대상 디렉토리에 다른 버전의 기반 제품이 있습니다.’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