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14-03-112014-03-11T13:58:38+09:00 2014-03-11T13:58:38+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CAD 2011 쓰는데.. 탭을 쓰고 싶어요. 거래처 도면을 이것저것 쓰는데… 전에 2007을 쓸땐 탭이 있었는데2011버전으로 업데이트를 해서 탭을 구하려 하니 힘들어서요.2011 버전 탭 구할수 있나요?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