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하다가 너무 답답해서 여기저기 알아봤는데 답이안나와서 질문한번 올려봅니다.
(답이 있을지 모르겠지만..)
캐드에서 레스터 이미지를 통해 이미지 참조 후 이미지 속성을 가진상태에선
제가 원하는 범위(박스)를 제외한 나머지 이미지를 잘라낼수있었습니다.
다만, 캐드파일자체에 결합이 안되는 단점이 있어서
알아보니까 엑셀을 통해서 OLE객체로 넘겨오는 방법이있었는데…
이건 도면파일내에 이미지가 결합은 되지만,
제가 원하는 범위만 남기고 잘라내기는 불가하더군요,
제가 잘못한건가요? 아니면 방법이 없는건가요?
답답하네요 ㅠ
답변 부탁드립니다.
공유
express 명렁어 중에..superhatch 라는게 있습니다..
꼼수로 wipeout으로 잘라낼부분을 가리면 될것같습니다.
다만 가운데부분이 뚫린형태는 안되니 두개이상 만드셔야겠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