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mething went wrong with the plugin API. 등록일: 2002-04-262002-04-26T16:00:11+09:00 2002-04-26T16:00:11+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cad14 에서 큰면적 해치하는 방법좀 cad14 에서 해치할 면적이 크면 해치가 안되는데 어떻게 해야되는지 아시는분 알려주세요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7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마술사 2002-04-27T16:14:12+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2-04-27 4:14 pm 제가 첨으로 답변 가능한게 나왔네여…^^; 님아.. 해치 스캐일을 1000 이상으로 하니까되네여… 함 해보세여… 무지 2002-04-26T17:37:02+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2-04-26 5:37 pm 어느 부분이 안된다는 건지요.. 전 해치되던데요… 히치패턴은 맘대로 했음다. 몰라 2002-04-26T17:22:25+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2-04-26 5:22 pm 당연히 PLINE으로 잡아서도 해봤지요 영역이 터져있다면 분할해서 해도 안돼야지요 첨부화일 해보시지요 무지 2002-04-26T17:12:06+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2-04-26 5:12 pm 해치될 영역이 조금이라도 어긋(?)났을때 그럴 수 있어요. 끝점이 서로 정확히 맞지 않고 떨어져 있을때 말이죠..^^ 확답못해줘서 죄송합다..^^ 권현실 2002-04-26T17:10:09+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2-04-26 5:10 pm 크기가 넓다고 해서 해치가 안되지는 않습니다. 영역을 잘 못찾아서 그런건 아닌가 싶습니다. 면적이 얼마나 되는지 도면이 어떤 상태인지 알면 좀더 답변해 드리기가 쉬울것도 같습니다. 해치 하기 전에 boundary 를 이용해 hatch 영역을 미리 하나의 polyline 으로 구성해 놓을 수 있습니다. 그러면 해치할때 영역 선택하기가 쉬워 집니다. 몰라 2002-04-26T17:03:36+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2-04-26 5:03 pm 스케일을 조정해도 안돼요 큰면적을 분할해서 하면 되고요 큰면적을 한번에 할려면 안됩니다 무지 2002-04-26T16:01:14+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2-04-26 4:01 pm 해치에서 스케일을 조절해 보시고도 아니라면 상황을 좀더 구체적으로 설명해 주세요..^^
제가 첨으로 답변 가능한게 나왔네여…^^;
님아.. 해치 스캐일을 1000 이상으로 하니까되네여…
함 해보세여…
어느 부분이 안된다는 건지요..
전 해치되던데요…
히치패턴은 맘대로 했음다.
당연히 PLINE으로 잡아서도 해봤지요
영역이 터져있다면 분할해서 해도 안돼야지요
첨부화일 해보시지요
해치될 영역이 조금이라도 어긋(?)났을때 그럴 수 있어요.
끝점이 서로 정확히 맞지 않고 떨어져 있을때 말이죠..^^
확답못해줘서 죄송합다..^^
크기가 넓다고 해서 해치가 안되지는 않습니다.
영역을 잘 못찾아서 그런건 아닌가 싶습니다.
면적이 얼마나 되는지 도면이 어떤 상태인지 알면
좀더 답변해 드리기가 쉬울것도 같습니다.
해치 하기 전에 boundary 를 이용해 hatch 영역을 미리 하나의
polyline 으로 구성해 놓을 수 있습니다. 그러면
해치할때 영역 선택하기가 쉬워 집니다.
스케일을 조정해도 안돼요
큰면적을 분할해서 하면 되고요
큰면적을 한번에 할려면 안됩니다
해치에서 스케일을 조절해 보시고도 아니라면
상황을 좀더 구체적으로 설명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