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5-12-062005-12-06T17:47:27+09:00 2005-12-06T17:47:27+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cad2006 tool bar 화면창에 3d툴바를 사용하려고 하는데 화면에 어떻게하면은 아이콘 형식으로 화면에 나타날수 있게 하는지 궁금합니다. cad2002에서는 view에서 툴바를 클릭하면 돼는데 여기서는 안돼네요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2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05-12-15T15:20:04+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5-12-15 3:20 pm 감솨~~~ [Deleted User] 2005-12-06T18:22:05+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5-12-06 6:22 pm 툴바 위에 마우스을 올려놓고 오른쪽마우스키를 클릭하여 선택하면 됩니다
감솨~~~
툴바 위에 마우스을 올려놓고 오른쪽마우스키를 클릭하여 선택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