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3-11-172003-11-17T15:43:15+09:00 2003-11-17T15:43:15+09:00카테고리: Inventor & Solidworks CADMEL이란것두 있었네요 홍성메카트로닉이라는 회사에서 만든 AutoCAD용부품라이브러리(볼트등)를 경품에 당첨되어 사용하고 있는데 여기서 인벤터용 기계설계 부품라이브러리라는게 있었네요 혹시 사용하시는 분 계세요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인벤터 드라이브 기능을 ilogic에서 구현 인밴터 모형 만들기 이거 동영상처럼 판금전개도를 어찌 잡아야할까요?? 혹시 도면 검토 받을 수 있을까요? 7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03-11-17T16:28:38+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3-11-17 4:28 pm http://www.cadmas.co.kr/product_cadmel/product_cadmel_trait.htm 에 가시면 자세한 정보가 있구요… [Deleted User] 2003-11-17T16:28:51+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3-11-17 4:28 pm 오른쪽 상단에 보면, 동영상으로 구경할 수도 있고, 데모 신청도 할 수 있네요. [Deleted User] 2003-11-17T16:28:59+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3-11-17 4:28 pm 저도 궁금했었는데, 사용하시는 분 계시면 소감 좀 말씀해 주세요. [Deleted User] 2003-11-17T23:31:27+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3-11-17 11:31 pm 음 울회사 개발실에서 사용하고있습니다. 제가. 내일가서 물어 보겠습니다. ^^ 글구 나서 소감을 올려드리죠 [Deleted User] 2003-11-18T19:41:18+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3-11-18 7:41 pm 나도 관심이 있는 부분인데 좋은 소식 기다립니다. 운영 사이트는 없나? [Deleted User] 2003-11-18T19:43:29+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3-11-18 7:43 pm 역시 죽으면 늙어야 한다니 加油!~(짜요) Lv.0 2003-11-18T23:30:10+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3-11-18 11:30 pm 좋은 정보인거 같네요…ㄳ
http://www.cadmas.co.kr/product_cadmel/product_cadmel_trait.htm 에 가시면 자세한 정보가 있구요…
오른쪽 상단에 보면, 동영상으로 구경할 수도 있고, 데모 신청도 할 수 있네요.
저도 궁금했었는데, 사용하시는 분 계시면 소감 좀 말씀해 주세요.
음 울회사 개발실에서 사용하고있습니다. 제가. 내일가서 물어 보겠습니다. ^^ 글구 나서 소감을 올려드리죠
나도 관심이 있는 부분인데 좋은 소식 기다립니다. 운영 사이트는 없나?
역시 죽으면 늙어야 한다니
좋은 정보인거 같네요…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