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21-04-122021-04-12T10:30:30+09:00 2021-04-12T10:30:30+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dim style 고정하는법? 안녕하세요. dimstyle 고정하는 법이 궁금합니다. Standard로 고정하고 싶은데 치수나 각도를 넣으면 항상 ISO-25로 되어있어서 매번 변경해줘야 합니다 ㅠㅠ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