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3-10-292003-10-29T14:17:34+09:00 2003-10-29T14:17:34+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dim다시 붙이기.. dim을 explode로 뽀겠다가 다시 붙이는 방법은 엄나여?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4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03-10-29T14:25:37+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3-10-29 2:25 pm 없음. ^^; [Deleted User] 2003-10-29T14:37:11+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3-10-29 2:37 pm 있음니다 explode로 뽀겐다가 다시붓이려면 명령어 pe를 치시고 연결된선중에 하나를 pline로 만들어서 하나로 뭉치고자하는 범위를 정해서 enter을 치시면 ok~^^ 감각이 Lv.0 2003-10-29T14:57:33+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3-10-29 2:57 pm 칫수선일경우 PE명령으로 붙일수 없습니다…^^* [Deleted User] 2003-10-29T16:56:37+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3-10-29 4:56 pm 뽀겟으면 풀로 붙이셈 –;
없음. ^^;
있음니다 explode로 뽀겐다가 다시붓이려면 명령어 pe를 치시고 연결된선중에 하나를 pline로 만들어서 하나로 뭉치고자하는 범위를 정해서 enter을 치시면 ok~^^
칫수선일경우 PE명령으로 붙일수 없습니다…^^*
뽀겟으면 풀로 붙이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