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5-08-272005-08-27T11:32:15+09:00 2005-08-27T11:32:15+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down 작업중 레이어을 바꾸려고,도면층을 누루면,30분 정도 기다려야 화면이 보입니다. 왜 이런지요?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