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6-05-172006-05-17T18:49:37+09:00 2006-05-17T18:49:37+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find 명령어에 관하여 R14에서 find 명령어가 안먹히는데요… 어떻게 하면되나요?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PDF 출력 1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06-05-17T22:05:24+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6-05-17 10:05 pm 2000버전 이상부터 있습니다.. 구지 14를 사용해야 한다면.. text등을 찾는 리습을 구하세요..
2000버전 이상부터 있습니다.. 구지 14를 사용해야 한다면.. text등을 찾는 리습을 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