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17-02-062017-02-06T13:51:02+09:00 2017-02-06T13:51:02+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hatch가 작업이 느려요 2008에서 해치를 넣을때는 빨리 빨리 되는데요2017버전에서 사용하니깐 명령어도 느리게 먹히고 선택하는것도 느리고왜 이럴까요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