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8-11-052008-11-05T09:54:20+09:00 2008-11-05T09:54:20+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HY울릉도L 폰트구합니다…. 급해서 그러는데요 폰트좀 올려주세요………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2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08-11-05T10:09:46+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8-11-05 10:09 am 왠만하면 안쓰시는게 좋을텐데요,,, [Deleted User] 2009-02-06T15:29:32+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9-02-06 3:29 pm 아~ 올려주신거 안되네요 확장명 바꿔도 안되고 어떻게 해야 되나요 ^^;
왠만하면 안쓰시는게 좋을텐데요,,,
아~ 올려주신거 안되네요 확장명 바꿔도 안되고 어떻게 해야 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