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9-04-112009-04-11T10:24:57+09:00 2009-04-11T10:24:57+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hygothic-Extra..폰트가 필요한데요 자료실에 찾아보니 이폰트는 안보이던데..혹시 구할수 잇을까요?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3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09-04-11T11:39:26+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9-04-11 11:39 am 받으셈 [Deleted User] 2009-04-11T15:06:24+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9-04-11 3:06 pm 감사합니다^^ [Deleted User] 2009-04-11T15:51:59+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9-04-11 3:51 pm 이걸 넣었는데도 폰트가 깨지는데요..왜 그런가요?
받으셈
감사합니다^^
이걸 넣었는데도 폰트가 깨지는데요..
왜 그런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