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10-03-132010-03-13T13:19:28+09:00 2010-03-13T13:19:28+09:00카테고리: Inventor & Solidworks igs 솔리드로 열어서 ipt부품으로 저장하는 방법알려주세요 자꾸만 곡면으로 열리는 군요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인벤터 드라이브 기능을 ilogic에서 구현 인밴터 모형 만들기 이거 동영상처럼 판금전개도를 어찌 잡아야할까요?? 혹시 도면 검토 받을 수 있을까요? 3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10-03-13T13:50:49+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10-03-13 1:50 pm 닫혀있는 서페이스라면 조각피쳐 사용해보세요 加油!~(짜요) Lv.0 2010-03-14T00:21:51+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10-03-14 12:21 am igs는 곡면 포멧…닫혀 있다면 스티치 시켜 보시죠…. [Deleted User] 2010-03-14T20:07:13+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10-03-14 8:07 pm 솔리드웍스나 엣지에서 중립은 igs로 많이 줍니다. 근데 거의 대부분 열때 곡면으로만 열립니다솔리드에서 열어서 stp로 변환해서 인벤에서 여는 노가다를 한적도 있습니다. 인벤에서 방법을 몰라서 그런건가요. 알려주세요위 샘플은 인터넷상에 공개되어있는 라이브러리입니다.
닫혀있는 서페이스라면 조각피쳐 사용해보세요
igs는 곡면 포멧…
닫혀 있다면 스티치 시켜 보시죠….
솔리드웍스나 엣지에서 중립은 igs로 많이 줍니다. 근데 거의 대부분 열때 곡면으로만 열립니다
솔리드에서 열어서 stp로 변환해서 인벤에서 여는 노가다를 한적도 있습니다. 인벤에서 방법을 몰라서 그런건가요. 알려주세요
위 샘플은 인터넷상에 공개되어있는 라이브러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