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치뷰가 실린더구동에 의해 변화할때 거기에 구속된 가변 물체는 변화되지 않고 에러가 발생합니다. 좋은 방법없을까요?
신버젼에서는 이런점을 추가되었으면 하는데…
석상용Lv.0
inventor기능 중 궁금한 점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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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치뷰가 실린더구동에 의해 변화할때 거기에 구속된 가변 물체는 변화되지 않고 에러가 발생합니다. 좋은 방법없을까요?
신버젼에서는 이런점을 추가되었으면 하는데…
단품에서는 피쳐패턴자체가 패턴이 가능한데
조립품에서는 부품패턴자체가 패턴이 안되는 이유가 있나요?
그리고 예를들어 조립품에서 2개의 부품을 구속조건으로 조립후
조립된 2개의 부품을 복사해서 붙어 넣으면 서로간의 구속조건이
사라집니다.
강등이란 기능으로 부품들을 sub ass’y로 만들지 않고
조립품에서 부품을 조립해서 복사하여 사용하는 경우가 많은데
복사해서 붙어 넣을때 구속조건이 살아있도록 하는 옵션이
추가 되었으면 하는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만 다른 유져님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궁금합니다.
공감합니다 ㅠ .. ㅠ;; 방법 아시려나 고수분들은..?
mirror도 글쿠요….공감 다시 구속하기 구찮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