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19-11-232019-11-23T02:04:21+09:00 2019-11-23T02:04:21+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lisp 관련 질문 평면 작업중 3d를 2d로 변환하기위해서 3d2d 라는 lisp을 쓰고 있는데 변환이 안될때는 다른 lisp이나 안되는 이유가 어떤건지 알고싶습니다.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1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19-11-28T16:46:48+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19-11-28 4:46 pm SuperFlatten.lsp 좋아요. 구글에서 검색하면 나옵니다.
SuperFlatten.lsp 좋아요. 구글에서 검색하면 나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