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2-07-092002-07-09T13:35:25+09:00 2002-07-09T13:35:25+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lt에서 리습이 안되는거맞조? 인되면 되게 하는거 좀?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PDF 출력 3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마블가이 Lv.0 2002-07-09T14:40:41+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2-07-09 2:40 pm 리습을 짜야죠.아님 인터넷상에있는 리습을 구하세여. [Deleted User] 2002-07-09T16:52:51+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2-07-09 4:52 pm LT 는 리습과 3차원솔리드가 안되는 2차원위주 프로그램이라 단독으로는 리습이 안됩니다. 리습을 가능케하는 서드파티혹은 유틸리티를 붙이기전까지는 안됩니다. [Deleted User] 2002-07-10T19:57:43+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2-07-10 7:57 pm 아이컴 툴스라는 프로그램을 사셔야 좀 편할것 같은데요.. ㅡ.ㅡ;;
리습을 짜야죠.아님 인터넷상에있는 리습을 구하세여.
LT 는 리습과 3차원솔리드가 안되는 2차원위주 프로그램이라 단독으로는 리습이 안됩니다. 리습을 가능케하는 서드파티혹은 유틸리티를 붙이기전까지는 안됩니다.
아이컴 툴스라는 프로그램을 사셔야 좀 편할것 같은데요..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