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8-12-122008-12-12T18:36:25+09:00 2008-12-12T18:36:25+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macro name: 이라고 뜨는데.. 도면을 열면 macro name:이라고 명령창에 나타나곤 캐드가 먹통이 됩니다.원인과 해결방법좀 알려주세요.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