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10-01-292010-01-29T15:12:50+09:00 2010-01-29T15:12:50+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move 명령어 무브 명령어에서수직으로만 수평으로만 움직이게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하죠?ps. 직교모드 말구요 어딜 찍든 수평 또는 수직으로만 움직이려 합니다..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2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10-01-29T15:31:16+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10-01-29 3:31 pm 쉬프트 누르고 움직이면 되는것 같네용.. [Deleted User] 2010-01-29T15:38:02+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10-01-29 3:38 pm f8?
쉬프트 누르고 움직이면 되는것 같네용..
f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