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5-11-102005-11-10T17:51:00+09:00 2005-11-10T17:51:00+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open 창이 안떠여 파일을 열기위해 open 명령어를 치면 창이 안뜨고 “열기할 도면의 이름을 입력하라고 나오네여” 어떻게 하면 돼죠 고수님들 급합니다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2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05-11-10T17:52:20+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5-11-10 5:52 pm filedia 의 변수값을 1로 바꿔보시기 바랍니다. [Deleted User] 2005-12-21T10:30:17+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5-12-21 10:30 am 리습
filedia 의 변수값을 1로 바꿔보시기 바랍니다.
리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