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른 쪽 점선을 맞춰두여
아무리 민감하다지만…하루 종일 속석이네여
준비 상태가 자꾸 안되구여..
외그러저…막 쑤셔 보기두 했는데..종이 걸린것두 없는데
답답합니다….
잘 아시는 분은 제게
연락을 주셨으면 하는데여
02) 400-9133 아님 빠른 답변이라두
제 이름은 장보라 입니다….
부탁드려영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비밀번호를 재설정하려면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해당 질문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답변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유저를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안녕하세요. 미니입니다.
게시판마다 질문을 하신걸 보니 꽤나 급하신 듯 합니다만,
정확한 증상없이 그저 안되신다고 하니 글로 설명드리기는 정말 어렵습니다.
다음차례로 하나씩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플로터의 설정과 공급용지가 같은지 확인해 보세요.
낱장과 롤지의 설정이 바뀌면 용지를 인식하지 못합니다.
용지를 넣을때 너무 힘을 주면 센서의 오류를 일으킵니다.
플로터가 끌어 당길 수 있는 정도에서 고정만 시켜 주시면 됩니다.
공급 부위 상태가 손으로 잘랐다던지 해서 고르지 못하면 역시 공급이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자주 사용하시는 제품이니 평소와 마찬가지로 사용하였는데도 이상이 있다면,
대부분 플로터의 용지 인식 센서가 고장일 확률이 높습니다.
이럴 경우에는 HP에 AS를 요청하는 것이 좋겠네요.
AS 비용은 직접 문의를 해 보시기 바랍니다.
HP의 플로터 제품 관련 문의 전화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02)3270-0700 서울˙경인
080-999-0700 기타 지역